유투브 주소 | http://youtu.be/fD2S13flc0Q |
---|
‘나’를 찾아가는 슬프고도 아름다운 여정 <프라이드> 1958년과 현재가 교차하며 펼쳐지는 연극 <프라이드>는 각 인물들이 자신들의 사랑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그려낸다. ‘목소리’, ‘잠 못 드는 밤’, ‘침묵’, ‘역사’ 등 수많은 은유와 암시로 얽혀있는 치밀한 구성은 관객들을 환상적인 시간여행으로 이끌며 특별한 연극적 재미를, 인물들의 관계 속에 드러나는 사랑과 용기, 포용의 메시지는 공연장을 나서는 ‘나’와 ‘당신’을 돌아보고 아끼게 되는 소중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1958년, 필립과 실비아 부부의 집에 올리버가 방문한다. 사회적 관습과 체면을 중시하는 필립과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며 감정 표현에 솔직한 동화 작가 올리버는 서로에게 호감을 넘어선 미묘한 감정을 느낀다. 필립의 마음을 알아챈 실비아 역시 힘겨운 고민에 빠지고, 필립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올리버와 실비아를 지키기로 결심한다. 2015년, 각자의 개성과 자유가 존중 받는 시대. 필립과 올리버는 공식적인 연인이지만 너무나 다른 가치관 때문에 서로 힘들어 하고 누구보다 두 사람을 잘 이해하는 친구 실비아는 둘을 화해시키려 프라이드 퍼레이드에 함께 갈 것을..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